top of page

위클리 미니앨범 Wecan 발매 - [몰래몰래]


[2020.10.13] 롤러코스터같이짜릿한 설렘 매일이 기대되는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두 번째미니앨범 [Wecan]으로 짜릿하고 설레는 또 다른 일주일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지난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We are]로 데뷔한 ‘위클리(Weeekly)’는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가10년 만에 선보이는걸그룹으로 화제를 모았다.데뷔곡 ‘TagMe (@Me)’ 뮤직비디오가 공개 7일 만에 유튜브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고 2020년 데뷔 신인걸그룹 중 최다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위클리’는 10대의 생기발랄함과 특유의 건강한 에너지를 인정받으며 ‘슈퍼루키’로 떠올랐다.


글로벌 K-POP 팬들의 시선을사로잡은 ‘위클리’는 두 번째미니앨범 [Wecan]에서도 [Weare]로 시작된 그들만의 밝고 건강한 매력을 그대로 이어 간다. [We can]은 학교 콘셉트의 색을 바탕으로 생기발랄하고에너제틱한 10대들의 일상을그대로 담았다.통통 튀는 매력의 타이틀곡 ‘Zig Zag’를 비롯해 선배를 향한 동경을 표현한 ‘언니’ 환경보호 메시지를담은 멤버 신지윤의 자작곡 ‘MyEarth’ 팬덤 ‘데일리’를 향한 설렌마음을 그린 ‘몰래몰래’ ‘위클리’만의 당당한에너지를 담은 ‘월화수목금토일’ 등 재치 있는소재와 공감대를 형성하는 메시지로 ‘위클리’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펼친다.


엘뮤직이 참여한 수록곡 ‘몰래몰래’는 레트로한 드럼 사운드와 부드러운 스트링 선율로 진행되는 곡으로 팬덤 데일리(Daileee)를 향한 ‘위클리’의 설레는 마음을노래하는 곡이다.“첫사랑은 다 이런 건가 봐” “몰래몰래 좋아하고 있어 맨날 혼자 서툴러도” “간지러운 이느낌 떨리는 이 느낌” 등 첫사랑의감정을 팬들을 향한 마음으로 표현해 ‘위클리’와 ‘데일리’의 데뷔 당시 설렌 첫 만남을 떠올리게 만든다. 특히 매번 각각다른 멤버들의 보컬로 진행되는 후렴 파트를 통해 멤버들의 보컬적 매력과 순수한 진심을 느낄 수 있다.



Comments


추천 게시물
잠시 후 다시 확인해주세요.
게시물이 게시되면 여기에 표시됩니다.
최근 게시물
  • 인스 타 그램 사회 아이콘
  • 페이스 북 사회 아이콘

Copyright © ELMUSIX 2016.  ALL RIGHT RESERVED

Bangbae-Dong, Seocho-Gu, Seoul, Republic of Korea

bottom of page